연구자료 (행자부 정책연구관리시스템 미러링)

시흥스토리 개발을 통한 도시브랜드 강화

1. 도시브랜드와 정체성 제고: 오이도는 바닷가 마을이자 간척지이며, 염전이 있던 바라지의 종착지점으로 오이도 이야기를 기록?보전하고 홍보함으로써 시흥의 가치와 주인의식 제고
2. 사라지는 기억의 기록 보전 : 오이도의 근?현대사를 겪어온 이들의 구술을 통해서 사라져가는 역사의 기억을 기록 보전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Comments

카테고리
글이 없습니다.
최근통계
  • 현재 접속자 37 명
  • 오늘 방문자 738 명
  • 어제 방문자 805 명
  • 최대 방문자 4,965 명
  • 전체 방문자 937,062 명
  • 전체 회원수 308 명
  • 전체 게시물 3,765 개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