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컨퍼런스_대토론회&토크콘서트 참가자 모집 > 마을만들기 전국대회

본문 바로가기

전국대회

[10회전국대회_2017] 기획컨퍼런스_대토론회&토크콘서트 참가자 모집

본문

<기획컨퍼런스_대토론회&토크콘서트 참가자 모집>

2017년 9월 7.8.9일 전라북도 진안에서 열리는 제10회 마을만들기 전국대회 기획컨퍼런스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전국대회를 시작하는 9월 7일 오후3시 메인행사장에서 우리가 말하고 우리가 듣는 [기획컨퍼런스_대토론회&토크콘서트]가 열립니다.
전국 마을에서 살아가는 우리가 한자리에 모여 "10년의 만남 100의 약속"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이야기를 나눕니다.

대토론회와 토크콘서트에 참여해서 우리들의 이야기를 나누기 원하시는 분들은 사전신청(선착순 200명)을 통해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기획컨퍼런스는 별도의 참가비는 없으며 제10회 마을만들기전국대회에 등록하신 분에 한해서 참가가능합니다.)

대토론회는 20개의 테이블에 앉아 지금까지의 이야기와 앞으로의 이야기를 나눕니다.
토크콘서트는 대토론회의 이야기를 이어받아 이야기 손님을 모시고 묻고 답하기로 진행됩니다.

한분 한분의 소중한 이야기를 나누고 귀기울이는 자리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마을에서 경험했던 행복하고 힘들었던 이야기 앞으로 더 나은 마을과 우리를 위해 꼭 해야할 이야기를 가지고 모여주세요

이 자리를 당신을 위해 비워 놓겠습니다 



* 기획컨퍼런스는 별도의 참가비가 없으며, 제10회 마을만들기전국대회에 등록하신 분에 한해서 참가가 가능합니다.


* 200명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습니다. 인원이 다 차면 참가하실 수 없습니다.


<기획컨퍼런스 참가신청하기>
https://goo.gl/forms/g2WrWTUco7fASjcy2
<제10회 마을만들기전국대회 홈페이지 - 참가소개>
http://www.jinanmaeul.com/10maeulft/bbs/board.php…
<제10회 마을만들기전국대회 사무국>
063-433-2014
  • - 첨부파일 : 기획컨퍼런스_모집A4.jpg (212.3K) - 다운로드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